4월 26일부터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신청 이 시작되었는데요,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대상 및 신청방법은 어떠한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대상자 및 신청 완벽정리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대상자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신청 대상자 총 4가지로 분류됩니다. 

1.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속 지급대상에 포함되었지만 지원금을 신청할 수 없었던 분들입니다. 

* 신청할 수 없었던 이유는 아래와같이 다양합니다. 

[본인 명의의 공동 인증서가 없는 경우/ 미성년자인 경우/ 대표자의 사정으로 인해 대리인이 지원금을 받아야 하는 경우(타인계좌 수령희망)/ 온라인으로 본인인증이 불가한 경우/ 계좌가 압류상태인 경우 등...]

위와 같은 사유로 신청을 할 수 었었던 분들이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대상자에 해당됩니다 

 

2. '지급대상자'로 조회되지만 추가자료 제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한 경우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대상자에 해당됩니다. 

  • 공동대표가 운영하는 사업체
  • 버팀목자금 플러스 지원대상에 해당되지만,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을 이미 받은 사업체
  • 비영리단체 중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소비자생협에 해당되는 경우

 

3. '지급대상자가 아니지만' 신규신청 및 추가 제출자료 등으로 버팀목자금 플러스 지원요건이 충족 되는 경우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대상자에 해당됩니다. 

  • 집합금지, 영업제한 조치를 이행한 사업체 
    • 집합금지 또는 영업제한 조치를 취해야 했던 사업체는 지자체에서 받은 행정명령 이행 확인서를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 일반업종 이면서 매출감소가 확인되는 사업체 
    • 매출이 감소한 사업체는 부가세 확정 신고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 체육시설법령 개정으로 인하여 2월 28일 이전에 개업은 하였지만, 체육시설업 신고를 위해 3월 1일 이후 사업자를 재등록한 체육교습업도 이전 사업자를 폐업한 폐업사실증명서를 낸 후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4.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속지급을 통해 이미 지원금을 받았지만, 신청유형 변경 (즉, 지급금액을 변경) 하는 경우 급받을 지급대상 사업체를 추가하는 경우 (다수사업체 포함) 에도 그에 맞는 서류를 준비하신 후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신청기간에 재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신청 바로가기 <<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대상자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대상자 신청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대상자 신청기간은 4월 26일부터 ~ 5월 14일 오후 6시까지 입니다. 

* 버팀목자금 플러스 이의신청에 관한 내용은 5월 중 안내될 예정입니다. 안내되는대로 내용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대상자 신청은 온라인, 오프라인 두가지 방법 으로 해보실 수 있습니다.

<<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신청 공식홈페이지 >>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신청

온라인 ▶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오프라인 온라인 본인인증이 불가하거나 그 외 예외적인 상황으로 인해 온라인 신청을 하지 못하는 분들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 예약을 하신 후 방문신청 접수를 한 뒤 오프라인으로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오프라인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을 통해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을 하시는 경우' 5월 7일부터~ 5월 14일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예약은 5월 6일 (목요일) 오전 9시부터 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이번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신청 및 지급은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속지급때와 달리 정부에서 서류를 하나씩 일일이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지급기간이 이전보다 더 오래걸릴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시한번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신청은 4월 26일부터~ 5월 14일 오후 6시까지 입니다.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속지급때 지급받지 못하셨던 분들은 이번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때 꼭 지급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