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장려금 신청

국민내일배움카드-훈련장려금-신청
국민내일배움카드-훈련장려금-신청

 

📌 2023 정부 지원금 안내

 

 

국민내일배움카드란?

국민내일배움카드란 취업준비생, 이직 희망자, 회사원, 중 장년층, 여성들 등 모든 대한민국 국민에게 필요한 역량개발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제도입니다. 신청 방법 및 어떤 혜택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2023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 (신청 자격, 신청 방법, 홈페이지, 지원금액)

2023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 국민내일배움카드란? 국민내일배움카드란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 취업준비생, 이직 희망자, 업무역량을 높이고 싶은 회사원, 새로운 인생을 준비하는 중 장년, 새로

국민내일배움카드

 

 

국민내일배움카드 지원 안내

국민내일배움카드 지원

1인당 300~500만 원까지 훈련비를 지원하며,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훈련기간 중 훈련장려금을 지원합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지원
국민내일배움카드-지원

 

훈련비

1인당 5년간 300~500만원 한도 내에서 훈련비의 45~85%를 지급* 기본 300만 원 지원 + 소득 수준 등에 따라 100~200만원 추가 지원, 5년 후 재발급 가능*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K-Digital Training 등은 1회에 한해 전액 지원. 수강하는 직종의 평균 취업률, 수강자의 소득수준 등에 따라 훈련비 자부담을 차등 부과합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장려금

훈련장려금이란?

훈련장려금이란 내일배움카드로 지원금액을 지원하는 것에 플러스로 지원하는 장려금 입니다. 

 

훈련장려금 금액 

월 최대 11만 6천원의 훈련장려금을 지급합니다. 

 

훈련장려금 신청 

훈련기간 중 단위기간 출석률 80% 이상이면서, 아래의 조건 중 한가지를 충족할 경우 신청 가능합니다.

 

① 140시간 이상 훈련과정 수강하는 실업자, 주 15시간 미만 근로하는 피보험자, 근로장려금 수급자 등
② 국민취업지원제도 I 유형에 참여 중인 사람과 국민취업지원제도 II 유형 중 저소득층 (특정계층 포함)에 해당하는 사람
③ 자영업자인 피보험자 (월 최대 36만 원)

 

✅ 훈련장려금 신청하기

 

 

국민내일배움카드-훈련장려금-신청
국민내일배움카드-훈련장려금-신청

 

 

 

📌 2023 정부 지원금 안내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