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긴급 생활지원금 신청

제주-생활지원금-신청-썸네일
제주-생활지원금-신청

제주도 생활지원금 >> 신청 홈페이지
제주 탐나는전 >> 남은금액 조회
제주 탐나는전 >> 사용처 확인

 

 

제주도 긴급생활지원금

제주특별자치도, 제주도의회가 제주의 전 도민에게 1인당 10만원씩 재난지원금을 긴급 지급하겠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신청 시기는 8월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신청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제주-긴급생활지원금-신청
제주-긴급생활지원금-신청

 

💰 정부지원금 7 ~ 8월 주목

 

 

제주 긴급 재난 생활지원금 안내

신청 대상

코로나19 장기화에 더하여, 도민들의 생활 부담 경감을 위해 제주시에서 전 도민에게 재난지원금을 1인당 10만원 씩 지급합니다. 

 

지원금액

앞서 말했듯 1인당 10만원 지급입니다. 

 

지급방식

제주도의 지역화폐 '탐나는전' 으로 지급합니다. 

 

신청 기간 

빠른 시일 내 8월 중 전 도민에게 재난지원금 신청 및 지급이 시작됩니다. 

 

 

제주 긴급생활지원금 신청

온라인 신청

제주도 1인 10만원 긴급생활지원금은 제주시의 지역화폐 탐나는전 으로 지급이 됩니다. 

 

✔ 제주시 신청 홈페이지

 

✔ 제주 탐나는전 홈페이지

 

✔ 탐나는전 사용처 바로가기

 

제주-탐나는전-신청
제주-탐나는전-신청

 

오프라인 신청

오프라인 신청은 주소지 관할 읍면동사무소에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주소지 관할 행정복지센터 찾기

 

주소지 관할 행정복지센터(주민센터) 찾기

주소지 관할 행정복지센터 찾기 ✅ 행정복지센터 찾기 >> ✅ 내 주변 동사무소 찾기 >>

복지 정보 모음

 

 

 

 

💰 정부지원금 7 ~ 8월 주목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