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먹어도 맛있는 도미노피자는 할인도 많이 하고, 맛도 있어 국내 피자 브랜드 순위 중 탑 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Best 5 종류를 아래에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미노피자-메뉴추천-썸네일
도미노피자-메뉴추천-Best5

 

📌 도미노피자 할인 방법 (할인받기)

 

📌 2022년 무료 건강검진 예약하기

 

📌 교촌치킨 메뉴추천 BEST

 

🏆 카타르월드컵 한국 오늘 경기 시청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는 미국에서 시작한 피자 브랜드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피자 브랜드 입니다. 현재 한국에 400개가 넘는 프랜차이즈 매장을 소유중이며, 대한민국 피자 시장의 1등 브랜드가 되어 변함없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신메뉴 

도미노피자는 매 계절마다 신메뉴를 내고 있습니다. 인기가 없는 메뉴는 사라지고, 또다시 새로운 메뉴가 추가되고가 반복되는데요, 그중에서도 없어지지 않고 계속 인기를 끌고 있는 도미노피자 메뉴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도미노피자의 인기 메뉴 5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도미노피자 베스트 메뉴 

①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첫번째 도미노 추천피자는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입니다. 부드러운 살만 다져 감칠맛이 가득한 랍스터볼과, 프리미엄 비프(소고기)의 상징 블랙앵거스, 3가지의 치즈(모짜렐라, 페타 크림, 리코타) 가 모두 들어간 피자입니다. 내구성도 좋고 밸런스가 좋아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도미노피자 중 하나입니다. 

도미노피자-블랙앵거스
도미노피자-메뉴추천-블랙앵거스

 

[메인토핑]

블랙앵거스 비프, 랍스터볼, 모차렐라, 페터크림, 리코타 치츠, 구운감자, 양송이, 피망, 백양파, 호스래디시 소스, 아라비아타 소스 

 

[칼로리]

오리지널 L 사이즈 1조각(총 8조각) - 126g/ 307 Kcal 

오지지널 M 사이즈 2조각(총 8조각) - 160g/ 383 Kcal 

 

[가격]

M 사이즈 - 29,000원 

L 사이즈 - 34,900원 

 

블랙앵거스-스테이크-피자
블랙앵거스-스테이크-피자

 

 

② 블랙타이거 쉬림프

달달한 불고기와 파인애플, 새우의 조합이 좋아 인기있는 도미노피자의 시그니쳐 메뉴 중 하나입니다. 

도미노피자-메뉴추천-블랙타이거쉬림프

블랙타이거 슈림프는 호랑이처럼 검정색 가로 무늬를 띈 커다란 사이즈의 압도적인 비주얼, 쫄깃하고 탱글한 최고급 새우 와 리얼 불고기가 어우러져 최적의 맛을 내는 피자입니다. 콰트로 치즈퐁듀도 들어가 메인 토핑의 맛을 더욱 살려줘 블랙타이거에 한번 빠지면 계속 시켜먹게되는 마성의 도미노피자 메뉴 입니다. 

 

[메인토핑]

블랙타이거 슈림프, 리얼 불고기, 구운감자, 양송이, 청피망, 백양파, 파인애플, 파슬리, 콰트로치즈퐁듀(고다, 체터, 카망베르, 에멘탈), 코차렐라, 로미노 크림, 체더, 망고 하바네로 소스, 호스래디시 소스

 

[칼로리]

오리지널 L 사이즈 1조각(총 8조각) - 123g/ 288Kcal

오지지널 M 사이즈 2조각(총 8조각) - 191g/ 453Kcal

 

[가격]

M 사이즈 - 28,000원

L 사이즈 - 33,900원

 

블랙타이거-슈림프-피자
블랙타이거-슈림프-피자

 

 

③ 베스트 콰트로

도미노피자의 베스트 콰트로 피자는 블랙앵거스 스테이프 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포테이토 피자, 슈퍼디럭스 피자 4가지 종류를 모두 맛볼 수 있는 도미노피자의 베스트 메뉴입니다.

도미노피자-메뉴추천-베스트콰트로피자
도미노피자-메뉴추천-베스트콰트로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with 랍스터볼의 블랙앵거스 피자와, 바다와 육지의 대왕이 하나 되는 맛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도미노피자 메뉴 중 레전드 메뉴 포테이토 피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클래식 피자 대표 슈퍼디럭스 피자를 모두 모은 피자니 안좋아 할 수가 없겠죠? 

 

[메인토핑]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 블랙앵거스 비프, 랍스터볼, 모차렐라, 페터크림, 리코타 치즈, 구운감자, 양송이, 피망, 백양파, 호스래디시 소스, 아라비아타 소스 

블랙타이거 슈림프 

  • 블랙타이거 슈림프, 리얼 불고기, 구운감자, 양송이, 청피망, 백양파, 파인애플, 파슬리, 모차렐라, 로마노크림, 로스래디시 소스

포테이토

  • 모차렐라 치즈, 양파, 버섯, 옥수수, 감자, 베이컨, 마요네즈

슈퍼디럭스

  • 모차렐라, 치즈, 피망, 양파, 페러포니, 햄, 버섯, 불고기, 포크, 올리브

 

[가격]

M 사이즈 - 29,000원 

L 사이즈 - 35,900원 

 

 

④ 블록버스터 4 (신메뉴)

블록버스터 4 피자는 도미노피자의 신메뉴 입니다. 4개 도시 프리미엄 요리를 모두 품은 콰트로 피자이며 취리히 (스테이크 퐁듀), 밴쿠버 (화이트 크림 슈림프), 루이지애나 (호스래디시 칼라마리), 레온 (스모키 비프 타파스) 의 메뉴를 모두 맛볼 수 있는 매력적인 도미노 피자 메뉴입니다. 

도미노피자-메뉴추천-블록버스터4
도미노피자-메뉴추천-블록버스터4
도미노피자-메뉴추천-블록버스터4
도미노피자-메뉴추천-블록버스터4

네 국가의 맛을 한번에 맛볼수 있는 블록버스터 4 는 나온지 얼마안된 신메뉴이지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도미노피자의 메뉴 이기도 합니다. 

 

[메인토핑]

아라비아타 소스, 모차렐라, 로마노크림치즈, 프레쉬 리코타치즈, 양파, 양송이, 구운 감자, 통옥수수, 브로콜리, 파인애플 슬라이스, 베이컨칩, 프로볼로네치즈, 체더치즈, 블랙앵거스 비프, 그릴드 비프, 꼬리알 새우, 호스래디시소스, 호스래디시스퀴드, 랍스터볼, 스위트 실리크랩 소스, 콰트로 치즈퐁듀, 스모키토마토 소스, 파슬리 드라이

 

[칼로리]

오리지널 L 사이즈 1조각(총 8조각) - 131g/ 321Kcal

오지지널 M 사이즈 2조각(총 8조각) - 171g/ 380Kcal

 

[가격]

M 사이즈 - 29,000원

L 사이즈 - 35,900원

 

 

⑤ 리얼불고기 피자

도미노피자의 리얼불고기 피자는 변함없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있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홈메이드 스타일의 불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어, 남녀노소, 아이 어른 모두가 선호하는 메뉴이죠. 

도미노피자-메뉴추천-리얼불고기
도미노피자-메뉴추천-리얼불고기

부드럽고 균형잡힌 맛으로 가족이 다함께 먹기 좋은 피자 중 베스트 입니다. 고소한 맛을 좋아한다면 리얼불고기 피자에 '파르메산 치즈' 토핑을 추가해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메인토핑]

리얼불고기(대두, 밀, 쇠고기, 조개류(굴)), 불고기소스 (우유, 대두, 밀, 토마토, 쇠고기, 조개류 (굴)), 체더, 모차렐라 치즈(우유)

 

[칼로리]

오리지널 L 사이즈 1조각(총 8조각) - 115g/ 280Kcal

오지지널 M 사이즈 2조각(총 8조각) - 130g/ 334Kcal

 

[가격]

M 사이즈 - 27,900원

L 사이즈 - 21,000원

 

 

📌 도미노피자 할인 방법 (할인받기)

 

📌 2022년 무료 건강검진 예약하기

 

📌 교촌치킨 메뉴추천 BEST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