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추천 여행지 

어버이날-추천여행지
어버이날-추천여행지

 

📌 함께보면 좋은 정보 

 

어버이날 국내 여행지 추천 BEST

5월은 5월 5일 어린이날, 5월 8일 어버이날, 5월 15일 스승의 날 이렇게 중요한 일정들이 모여있는 달입니다.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버이날 추천 국내 여행 장소 아래에서 모두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쇠소깍

 쇠소깍 안내 및 예약
 쇠소깍 위치 확인

어버이날-추천장소-쇠소깍

제주도 쇠소깍은 제주 현무암 지하를 흐르는 물이 분출하여 바닷물과 만나 웅덩이를 만든 장소에요.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 부모님과 함께 가도 너무 좋아하실만한 장소죠. 사진도 찍고, 근처 구경하며 볼거리가 많으니 제주도로 여행 가신다면 쇠소깍 방문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제주도 절물자연휴양림

 절물자연휴양림 안내 및 예약
 절물자연휴양림 위치 확인

어버이날-추천장소-절물자연휴양링

제주도 절물 자연휴양림은 등산로와 산책로, 전망대 등의 모든 것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예요. 각 산책로마다 예쁘게 꾸며져있어 다양한 산책로를 탐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우도 

 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우도 리뷰 확인

어버이날-추천장소-우도

우도는 제주 성산포항에서 배를 타고 들어갈 수 있는 섬입니다. 해안가를 따라 운전 또는 산책할 수 있어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으며, 꽃구경도 할 수 있고 다양한 먹거리들도 먹고 구경할 수 있어 부모님과 함께 즐기기 좋은 장소에요. 

 

 

거제 외도보타니아

 외도보타니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외도보타니아 가격 위치 확인

어버이날-추천장소-거제-외도보타니아

거제 외도보타니아는 바다 위 낙원이라고 불리는 곳입니다. 외도보타니아 내부가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꽃으로 가득하고, 풍경과 위치가 좋아 어버이날에 많이 찾는 장소중 한 곳이죠. 색다른 장소와 여행을 원하신다면 거제 외도보타니아 가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경주 추억의 달동네

 추억의 달동네 홈페이지
 추억의 달동네 위치 확인

어버이날-추천장소-추억의달동네

경주 추억의 달동네는 우리 부모님 세대 물품들을 구경할 수 있고, 옛 시대가 담긴 골목길을 따라 걸으며 부모님과 함께 특별한 여행을 보낼 수 있는 장소입니다.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 어느 누가 가도 즐겁게 즐기고 올 수 있는 장소이니 경주에 가신다면 추억의 달동네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남이섬

 남이섬 홈페이지
 남이섬 특가 예매하기

어버이날-추천장소-남이섬

남이섬은 볼거리가 정말 많은 장소입니다. 다양한 주요 시설들로 꾸며져 있고, 함께 묵을 수 있는 다양한 테마로 꾸며진 숙박시설, 즐길거리가 많은 주변으로 부모님과 함께 가기에도,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도 좋은 장소죠. 남이섬에 가보지 않으셨다면 이번 휴일에 놀러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부산 요트투어

부산 요트투어 가격비교
요트투어 후기보기

어버이날-추천장소-부산요트투어
어버이날-추천장소-부산요트투어

부산 요트투어도 색다른 효도여행이 될 수 있는 장소중 한 곳이죠. 밤에 가도 좋고, 낮에 가도 좋은 활동으로 밤에 가면 예쁜 야경을 구경할 수 있고, 낮에 가면 시원한 바다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요트투어를 하고 난 후 근처에 볼거리와 맛집이 많으니, 함께 즐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포항 호미곶

호미곶 위치 보기
호미곶 근처 볼거리

어버이날-추천장소-호미곶

포항 호미곶은 포항의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곳이죠. 기념사진도 찍고, 동해바다도 구경하며 가족과 함께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근처에 카페, 맛집, 볼거리가 다양하니 포항 호미곶에 가서 기념사진도 찍고, 부모님과 오붓하게 데이트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함께보면 좋은 정보 

그리드형

+ Recent posts